세한대학교 항공정비학과, 2023년 대한항공 외 항공사 다수 취업!!!

작성자
손민제
작성일
20240229165454
조회
96


 

세한대학교(총장 이승훈) 항공정비학과(학과장 권병국) 졸업생들이 2023년도 대한항공 외 항공사에 다수 취업하였다고 밝혔다.

항공정비학과는 2017년 개설된 이래 다수의 군, 항공 관련 취업생을 배출해 내었다.
군 미필 졸업생의 경우 주로 공군 장교 또는 부사관으로 진출하였으며 군 복무를 마친 학생들은 대한항공, 제주항공, 티웨이항공 등 항공정비사로 취업하게 된다.
이번 23년도 졸업생의 경우 항공정비사로 10여 명이 대형 항공사 취업에 성공하였다.

항공정비학과는 4년제 항공정비학과 TOP3를 목표로 하는 가운데 격납고 건축, 실습장 및 실습실 고도화, 전공별 우수 교수 확보, 자격증 취득 및 군 간부 진로 특강을 강화해 왔다. 또한 항공사 취업 준비를 위하여 대한항공, 제주항공 등 항공사 출신 교수의 지도 아래 취업 준비 동아리를 운영해 왔다. 이러한 노력 속에 항공사 취업자 다수 배출이라는 괄목할 만한 성과를 이루게 되었다.

세한대 항공정비학과는 2024학년도 학과 발전을 위해 4대 전략을 수립하였다. 첫 번째로 취업 및 군 간부 양성교육을 강화할 계획이다. 이어 글로벌 항공정비사 양성교육과 더불어 항공 특수분야 자격증 교육강화에 집중할 예정이다. 마지막으로 학기 중 방과후 강좌와 방학 중 어학캠프를 활성화하여 영어와 중국에 교육 강화에도 만전을 기할 것이다.

항공정비학과 학과장(권병국 교수)은 학과 비전으로 “4차 산업혁명 시대에 항공산업을 선도하는 글로벌 융합형 항공정비 엔지니어 인재 양성을 제시하고 있다.

좋아요 0
싫어요 0